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진 역할의 신수연 배우가 출연한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 시사회에 간 박하선,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16. 22:36

본문

이쁘시네요... 저보다 나이도 많으신데..... 허영만쌤(만화가)랑 같이 밥 먹는 프로에 나왔거든 메뉴가 냉동삼겹살 잘 먹고 있다가 쌈을 싸더니 호 불어서 식힘 그러더니 허영만쌤한테 쌈 내밀더라 덧붙이는 말이 "제가 쌈을 잘 싸요"



여배우 이상 뭐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는거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힌트도 없이 스무고개하는데 용케 맞춰주더라 생각해보니까 매번 이런식인데 맞추고나면 나랑 친구들 다 존나웃겨서 엎어짐 역시 끼끼놀인가 박하선이 33 살인데 동생이 31살인데 사망 사인이 심근경색 가능한가요 ??





왜저래 풍상씨는 뭔가 박하선짤처럼 불러야할거같음 청률은 높지않았지만 이들마본덬은 케미인정할거야 박하선 동생분 사망하셨다네요… ㅠㅠㅠㅠ 나 연예인 이름 잘 못떠올리는데 내 친구들이 존나잘맞춰줌 박하선 남동생 상 당했다네요 . 하이킥3는 거의 박하선원맨쇼 내일 한끼줍쇼 소이현 박하선 아진 역할의 신수연 배우가 출연한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 시사회에 간



박하선, 정예진 배우ㅠㅠㅠ 박하선 동생 급성심근경색으로 사망 드라마 끝낸 후유증을 방탄으로 극복했다는 박하선.gisa 박하선씨 인스타 보고 있는데.. 박하선 말 진짜 이쁘게 한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후세시의연인 박하선 이상엽 커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메꽃 리메이크한거 얘기하려는데 박하선이 생각안나서 시트콤 나온





저도 혈압이 있어서 살짝무섭네요 광견병 생리문자 개매너복수 명성황후등등 둘다 넘예쁘네 평일 오후 세시의 인연이래ㅠㅠㅠㅠ엉엉 손지은 선우제니 이아진 훈훈ㅠㅠㅠㅠㅠ 세시연인 그립당 ㅠㅠ 오메가3 + 코엔자임큐텐 + 마그네슘 꾸준히 먹었으면 안죽었을지도 오메가3는 식약처 권장량으로 먹으면 별 효과없습니다 식약처 권장량이 EPA+DHA 합해서 일일 500mg인데 술담배 하는 사람은 2000mg이상 먹어야 해유 너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