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래교실 뒤엎은 '사랑의 재개발' 인기 투표 현장!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10. 16:20

본문

오늘 신해철님 딸 사진 보고 정말 똑 닮았네~ 했었는데 ... 음원 공개하고 수익금도 기부할거라는데 오늘 영상을 꼭 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저작권료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뽕포유' 특집으로 꾸려진 가운데, 유산슬의 데뷔 과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의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가 이어졌다. MC 유희열은 “제작진이 저와 오늘 함께해준 뮤지션들 몰래 준비한 무대가 있다. 저도 오늘 현장에 와서 처음 얘기를 듣고 반갑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여러 감정이 교차했다”고 무대를 소개했다. 조명이 꺼지고 무대 뒤 화면에는





“마음에 부채 같은 게 있었다”며 “마태승 콘서트라고 팬들이 기획해 성사될 뻔했던 공연이 있었다. 서태지 주선으로 한 공연을 결심하고 결정하고 일주일쯤 있다가 안타까운 일이 생겼다. (신해철의) 아내 분을 뵀을 때 그 말씀을 하시더라. 제가 결정했단 이야기를 듣고 굉장히 기뻐했다고. 제가 너무 늦게 결정했나 싶었다. 도움이





유재석은 "저도 '압구정 날라리', '말하는대로'를 작사해서 저작권 협회에 등록했다. 저작권 협회 회원이다"라고 항변했다. 한편, 유재석은 '유산슬'이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첨에 릴레이카메라 그때 보다가 재미없어서 관둿는데... 요즘 너네 달리는 거 보니까 재밌어보임 ㅋㅋㅋ 어디서부터 보면 댐? 해투제외하고ㅋㅋ시청률이 많이 안나오는게 아쉽지만 유퀴즈랑 놀면 뭐하니로 힐링함 무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도 신해철을 추모하기 위한 스페셜 무대가 꾸며졌다. ‘드럼 신동’ 유재석은 독주회에서 “힘든 시절 ‘날아라 병아리’를 듣고 위로받았다”고 말했고, 2004년 신해철이 녹음한 미발표곡 ‘아버지와 나 파트3’ 컬래버레이션 등이 진행됐다. /elnino8919@osen.co.kr



알바생들이 말하는 현재 상황.jpg 15910 20 71 32 초딩 10명이 집을 부실 것 같습니다.. 6077 49 0 33 놀면뭐하니 신해철님 나오니.. 13294 26 26 34 페이커 완전 깨네요. 실망입니다.jpg 11392 31 2 35 시그널 vs. 비밀의숲 2764 53 0 36 일본 한국인 관광객 급감, 아베 '한국 대화하자 9323 33





이곳에서 송가인을 만나게 되면서 트로트 원포인트 레슨을 받게 됐다. 송가인은 “중간중간 악센트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조언하며 맛깔나게 노래를 불러보였다. 유재석은 기다려도 유 작곡가가 오지 않자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유 작곡가는 “녹음 끝내고 나왔다”고 말했다. 당황한 유재석은 “뵐 수 있겠냐고 물으니 오라고 그랬지 않나”고 말했다.





유산슬 데뷔 앨범과 ‘합정역 5번 출구’ 편곡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모였다. 박 작곡가는 “유재석 씨가 할 일이 많다”고 하자 유재석은 “좋은 곡이 나와야 하지 않나”고 말했다. 이에 이 작사가는 “곡은 이미 나와서 편곡을 맡기는 과정이다”고 했다. 이에 유재석은 “솔직히 말씀드리며 박





‘유플래쉬’와 ‘뽕포유’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드럼 독주회’서 감동의 클라이맥스을 선사한 유재석-신해철-이승환-하현우의 ‘STARMAN’ 작업 과정과 무대, 그리고 ‘뽕포유’ 트로트 신인 유산슬과 대세 송가인의 만남 현장도 함께 공개된다. 제작진은 “’놀면 뭐하니?’에 큰 사랑주신 시청자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주 방송 1부에는 ‘유플래쉬’ 드럼 독주회의 마지막 이야기가, 2부에는 ‘뽕포유’ 유산슬의 ‘합정역



수련, ‘미스터 최’의 의상, 박상철과 함께한 안무 연습 과정은 큰 웃음을 안겨주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에서 동시간대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유산슬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