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같은데 기타 답변으로는 '남자친구', '황후의품격', '이몽', '초면에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7. 10:15

본문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12부작으로 편성된다. 목요일에는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을 내세운 ‘맛남의 광장’을 선보인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이동욱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토크쇼다. 출연자의 상황 및 주제와 관련된 장소에서 진행되며 게스트의



여진구 방민아의 '절대그이', 신혜수 김명수 주연의 '단 하나의 사랑'(각 9표)이 아쉬운 평가를 얻었다. 송승헌 주연의 '위대한 쇼'(8표), 한예슬 복귀작 '빅이슈'(8표), 박보영을 앞세운 '어비스'(7표) 등이 최악의 드라마에 이름을 올렸고, 제대하고 돌아온 임시완의 복귀작 '타인은 지옥이다'와 지창욱의 '날 녹여주오' 등도 각 7표를 얻었다. 기타 답변으로는 '남자친구', '황후의품격', '이몽', '초면에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tvN은 '호텔 델루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등이 호응을 얻었지만 기대작들이 줄줄이 참패했다. 지난 2월 종영한 JTBC '스카이캐슬'은 63표를 얻어 이견 없이 올해 최고의 드라마로 꼽혔다. 대한민국의 입시 제도를 소재로 여성 주인공들을 내세웠던 'SKY

얻었다. 두 드라마 모두 객관적인 시청률 성적보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수작이었다. '눈이 부시게'는 알츠하이머 혜자를 통해 바라본 '시간'과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낸 드라마로, 김혜자와 한지민 등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가 빛났다. 이병헌

신혜수 김명수 주연의 '단 하나의 사랑'(각 9표)이 아쉬운 평가를 얻었다. 송승헌 주연의 '위대한 쇼'(8표), 한예슬 복귀작 '빅이슈'(8표), 박보영을 앞세운 '어비스'(7표) 등이 최악의 드라마에 이름을 올렸고, 제대하고 돌아온 임시완의 복귀작 '타인은 지옥이다'와 지창욱의 '날 녹여주오' 등도 각 7표를 얻었다. 기타 답변으로는 '남자친구', '황후의품격', '이몽', '초면에 사랑합니다',

상승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은 14.3%-16.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 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지난 방송분(16.2%)보다 0.7% 포인트 상승했다. 23일 22회에서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과 타이기록이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3.0%-3.7%로 지난 방송분(3.5%)보다 0.2% 포인트 올랐다. SBS '시크릿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월, 화요일 오후 10시대에 예능 ‘리틀 포레스트’를 편성한 데 이어 또 다시 장르적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5일 SBS에 따르면 오는 12월 4일 수요일부터 배우 이동욱이 MC를 맡은 토크쇼

한 평범한 인물들의 소소한 일상과 따뜻한 멜로, 로맨스 기반에 미스터리 요소를 더한 풍성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스토리 위해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가 돋보였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16표)와 SBS '열혈사제'(14표), tvN

구해령', '너의 노래가 들려' '시크릿부티크' '국민여러분' '쌉니다 천리마마트' '퍼퓸' '어쩌다 발견한 하루' '레벨 업', '황금정원', '알함브라의 궁전', '달리는 조사관', '킬잇' 등이 나왔다. 시크릿부티크 후속작 뭐야? 동백꽃 14.3%, 16.9% 시크릿부티크 3.1%, 3.6% 어하루 3%, 3.7% 시청률 동백꽃 15.0 18.4 | 어하루 2.9 3.3

많고 탈도 많은 드라마들이 유독 많았다. 완성도에 대한 아쉬움은 물론 배우들, 촬영장 문제로 인한 잡음으로 시청자들을 실망 시킨 작품도 많았다. 2019년 최악의 드라마 설문조사에서는 tvN '아스달 연대기'가 총 36표를 얻어 불명예 1위에 올랐다. '최고의 드라마'에서도 3표를 얻었지만, 아쉬운 반응이 압도적이었다. 출연 배우들의 논란이 많았던 드라마들도 대거 '최악의 드라마'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