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식 라섹 중에 뭐가 덜 아픈가요 요즘 마스크를 쓰고다니다보니 라섹한게 참 좋습니다 나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20. 2. 27. 20:27

본문

필요합니다. (20초) 바로 눈뜨면 따갑습니다. 그 이외에는 빛번짐은 전혀없습니다. 그리고 빛번짐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었는데.. 각막을 깍을때 절삭량도 중요하지만 동공의 크기에 따라서 깍는 지름을 얼만큼 깍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더군요. 이게 글로 설명하려니 어려운데 6mm 8mm 지름을 이런식으로 지정해서 각막을 깍는데 넓게 깍을수록 절삭량은 커지지만 빛번짐은 없다고, 하지만 대부분



바이X피니티라는 한 달 짜리 렌즈 써왔어, 이게 당시에 눈에 제일 좋은 소프트 렌즈라고 안경점에서 줌) 별로 불만은 없어, 쓰기 편하고 엄청 오래 쓰면 건조해지긴 하는데 그 전에 보통 빼. 내가 한 번씩 너무너무 피곤한 날엔 집에 와서 화장도 안 지우고 렌즈도 안 빼고 그대로 잠들어 버리는 날이 있는데 그러고 일어나면....ㅋㅋㅋㅋㅋ 아침에 눈 뻑뻑하고 아프고 난리도 아님ㅋㅋㅋ 뭐 이건 내가 잘못한거라 어쩔 수 없긴





혹시 올나잇닛폰 기차 다시 쪄줄 덬 있니ㅠㅠ 렌즈삽입이 비싸서 글치 능력되면 라식 라섹보다 렌삽이 나음 라식라섹차이 눈 많이 나쁘면 라식 라섹도 못 한다며? 최근에 라섹해서 푸른밤 계속들었는데 라섹한달차 시력검사 받았습니다. 라식 라섹하신분들 어떤가요? 2. 무명의 더쿠 09:32 영하 처음 감독실에 인사왔을 때 곱상하다고 했음ㅋㅋㅋㅋ 3. 무명의 더쿠 = 원덬 09:34 ☞2덬 우리튼 라섹해 라섹두번수술가능하다고 들었는데 각막 두꺼운거임?? 이효리 "'아는노래' 챌린지? 지코 일면식 없어, 관심받고 싶었다"[결정적장면] 라섹할까 생각중인데 강남이 나을까? 로컬병원이 나을까ㅜㅜ 시력 -9.5 인데



위영 다워. " 그리고 마주보고 서서 웃는 망무. 망기 웃음이 너무 헤퍼졌다구....... 50화에서만 몇 번 박장대소를 한건지. 그리고 무선이의 트레이드 마크 너무 예쁜 웃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흉시는 저 웃음을 강징징이가 봤다면 토했을 것 같단 생각을 볼때마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운심부지처에서 섭회상을 만나게 되는데, 모현우를 불러내고 이 모든 사건의 배후에 있었던 사람이 이제는 섭회상임을 알기에 " 섭 형, 남씨 가규가 얼마나



오래끼면 불편해서 라섹하고 광명 찾고 싶은ㄷㅔ ㅠㅠ 유고스타->유산슬->유라섹->??? 라식이 전부터 하고는 싶었는데 알아보기 귀찮고 해서 아직까지 못하고 있습니다.... 안경쓰면 불편한점이 많아서 라식이든 라섹이든 알아보고 다녀야하는데 부작용얘기를 너무 많이 들어서인지 아직까지 고민이 됩니다 안그래도 안구건조증이 있는데 수술후에 더 심해질까 걱정이네요 딸아이가 20대중반인데ᆢ 지금까지 안경과 렌즈를 번갈아 끼다가 라식하려고요 병원상담해보니 한쪽은 초고도근시고 오른쪽은 고도근시라 렌즈삽입과 라쎅을 각각 해야된다고ᆢ 비싸지만 더



깜빡 라식 라섹 중에 뭐가 덜 아픈가요 제가 쫄보구나 느낄때 여보 쌍수하면 괜찮을 눈 같아?? 안경처방 안경점 vs 안과 난 그냥 라식라섹도 다시 나빠지는 경우 있다길래 그거듣고 안함 [단독]유재석, 하프 연주한다…'놀면 뭐하니' 트로트·라면 이어 도전 계속 라식라섹한 덬들 편광렌즈 맞춤? 안경 ㅇㅇ 찐으로 라섹으로 가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 라섹한 덬들 수술하고 얼마나 쉬었는지 궁금한 후기 이번주 최고의 요리비결 방송정보입니다(유라섹,임형주) 라식 라섹 둘다 가능하면 닥 라식? 나 오늘 라식라섹 검사하러가는데 라섹 두번했는데 시력이 또 나빠졌네유ㅜㅜ (잡담) 눈이 뻑뻑하고 피로한데 , 가습기



연출되었지만, 죽순을 마치 깍두기 썰 듯 썰어버리고, 팽이버섯을 반을 뚝 잘라내는 바람에 나중에 요리에서는 그 형태를 찾아보기 어려운 지경이 되었다. 또 해삼 역시 잘게 다져야 하는데 두툼하게 썰어 유산슬 고유의 형체가 되지 못했다. 방송 내내 유재석은 진땀을 흘렸다. 재료 손질하는 데만 거의 한 시간 가까이 시간을 썼고 부족한 요리 실력을 토크로 메워 넣느라 이런 저런 변명(?)을 해서 시간이 점점 길어지자 결국 제작진은 ‘끊으라’는 사인을 보냈다. 정확히 계량된 레시피를 알려주기 위해



잘하던데 라섹 하는거 보면 웃기겠다ㅋㅋㅋ 라식라섹안되고 선글라스 필수인 유전병 벨 덬질 하고 하루하루 눈이 망가져가는 거 같아😢 라식라섹 하는데 선글라스 걍 싼거 써도 되나..? EBS최요비 유라섹님 2부합니다 스마일 라섹 해보신분 벤큐 27인치 아이케어 무결점 모니터 EW2780 사용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펭수 만남 속았다? 요리 프로 출연 라섹수술했을때 본진컴백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라섹헸는데 눈을 너무 막써 ㅇㄷㄴㅇ 너네 눈 깜빡여봐 깜빡



써클 안끼면 티 안나거든 큰것도 아니고 걍 초코색 12.8 끼는데도 이걸 포기 못하겠어 오늘 보니 60명 증가 했더군요.... 이대로 내일부터 계속....증가수가 감소하면 좋겠습니다.... 부산도 보니깐 확진자랑 같은 식당에서 식사하신 분이 걸렸던데...에고 ㅠㅠ 다들 코로나 조심 하시고요....저도 조심... 앞으로 점점 감소하길...기도하고 싶네요.... 아무 일 없길 바랍니다... 참 올해는 꽃놀이 가고 라섹 수술도 계획하고... 이것 저것 생각해두었는데...상반기에는 못 할 듯... 상반기 내수 경제도 엉망인데...특히 자영업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친한 지인분이 식당 마케팅 이런걸 하시는데 계약한 가게 울상이라고 해서 나중에 약속





부족하지만, 다행스럽게도 그로 인한 외관상 노화가 급하게 진행되고 있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2. 주요 기능이상 요즘 가장 심하게 느끼는 부분은 시력저하..입니다. 원채 어려서부터 눈이 나빠서 꽤나 두꺼운 안경을 껴왔고, 라섹을 한지 6년차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라섹 이후에도 딱히 눈관리를 해주고 하지않고, 사무직의 특성과 스마트폰등의 영향으로 눈건강을 관리해주지 않아서 그런가 근거리에 대한 초점이 잘 맞지 않음을 느낍니다. 이미 상품 케이스에 써져있는 성분표시 등은 읽기 힘들고, 가끔 스마트폰을 볼때에도 작은 글씨는 잘 보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망했어요....OTL.... 두번째는 뻑뻑한 근육 및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