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않았냐 근데 강정무는 왜 뜬금 혜수 선택한거야? 썸바디

카테고리 없음

by BTS아미스토리 2019. 11. 9. 18:49

본문

근데 강정무는 왜 뜬금 혜수 선택한거야? 썸바디 강정무 혜수랑 여행갔으면서 예비군이라고 해놓은거 썸바디 강정무 혜수랑 여행갔으면서 예비군이라고 해놓은거 강정무 진짜 소리한테 안돌아갔으면 좋겠음 소리랑 강정무? 춤추는 장소 예쁘지 않았냐 하차합니다 소리언니 더 좋은 사람 만나자.... 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준혁이랑 강정무.. 소리 빼고

다알던데 진심 와장창ㅋㅋㅋㅋㅋㅋ그냥 여행간거면 이해라도하지 예비군 구라는 왜쳤니.. 남자 중에서도 장준혁이 더 잘추던데 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준혁이랑 강정무.. 왜 강정무지 진짜.... 솔까 예림이가 원탑이고 예림이빼면 준혁이정도였는데 3화만 봐서 난 몰러 다들 화나있길래ㅋㅋㅋㅋㅋㅋ 나만 별로였음? 그냥 사실대로

소리 강정무 밀었는데 썸바디 진심 내가 미는 조합 둘다 개떡락 썸바디 근데 강정무 다들킬 구라를 왜 친거임 대체 썸바디 베스트댄서가 왜 강정무인지 이해가 안되네 썸바디 진심 내가 미는 조합 둘다 개떡락 썸바디 근데 베댄 누가뽑은거?? 투표하는장면 안나오지않았어?

댓글 영역